메시지Raimondo : 미국은 칩 부족의 "선회 지점"에 있습니다.

Raimondo : 미국은 칩 부족의 "선회 지점"에 있습니다.

Gina Raimondo, 미국 상거래 비서는 글로벌 자동차 산업이 전기 자동차로 옮겨 졌기 때문에 미국 반도체 칩 생산을 재개하는 것이 심각하게 고려해야 할 때였습니다.

Raimondo는 월요일에 디트로이트 경제 클럽 (디트로이트 경제 클럽)의 연설에 따르면, 의회는 미국에서 반도체 칩 생산을 늘리고 공급망의 긴장을 완화하기 위해 정부의 노력을 촉진하기 위해 520 억 달러를 촉구 할 것입니다.
칩 부족은 딜러에게 견딜 수 없으며 자동차 가격을 강제적으로 강제적으로 생산 손실이 210 억 달러의 생산 손실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완화 될 것으로 예상되는 압력을 갖추고 있습니다.

"우리는 전환점에 있고 우리는 선택을해야합니다"라고 Raimondo는 인터뷰에서 기자에게 말했습니다.

"우리가 세계 경제에서 미국의 리더십을 정말로 회복하고자한다면, 우리는 반도체 산업을 재건하는 것으로 시작해야합니다."

Raimondo는 D-Dearborn Dingell, D-Bloomfield Township, D-Bloomfield Tavenow, D-Bloombie Stabenow, D-Lansing, Uaw Chairman Ray Curry 및 기타 D-Bloomfield Township, D-Bloomfield Township, D-Blooming, Uaw Caurry Curry 및 기타.
"미시간은 건강하고 역동적 인 제조 산업이 주 경제에 대한 의미가 무엇이며, 제조가 멸망의 위기에 처한 것"이라고 말했습니다. ...에 "
그녀는 미시간의 제조 및 재 고용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새로운 $ 1 조속률 법칙이 도움이 될 것이지만, 신흥 전기 자동차 시장에서 미국의 지배적 인 위치를 통합하는 데 더 많은 돈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.
상원은 6 월에 계산서를 통과하여 Peters가 2 억 달러의 자동차를 위해 2 억 달러의 조항을 통해 520 억 달러의 국내 칩 제조를 위해 520 억 달러를 제공합니다.
그러나이 법안은 아직 대표자들에게는 고려되지 않았습니다.
Raimondo는 돈이 Biden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하다고 말했고 Biden은 2030 년까지 판매되는 모든 새로운 자동차의 절반이 가솔린과 디젤 자동차보다 더 많은 칩을 사용하는 전기 자동차 일 것입니다.
"우리는 미국의 경제적 경쟁력을 위해 필요한이 목표를 달성해야합니다. 우리가 기후 변화 목표를 달성 해야하는 경우, 일자리를 창출해야합니다."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. ...에 "

"이것은 협상 할 수 없습니다.
그래서 우리는 어떻게 우리가 이러한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는가가됩니다.
이제는 의회가 칩 법을 신속하게 자금에 자금을 자금으로 만들지 않는다면 우리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 할 수 없으므로
...에 "

9 월 상무부는 반도체 공급망의 자동차 업체, 칩 회사 및 기타 회사를 물었습니다. 병목 현상을 확인하고 투명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재고, 판매 및 칩 사용에 대한 데이터를 제출하십시오.
요구 사항은 자발적이지만 Raimondo는 정부가 변동 생산법 (방위 생산법, DPA)을 호출하기 위해 회사가 필요한지 준수 할 수 있도록 경고합니다.

여러 회사들은 민감한 독점 정보를 제공해야하거나 요구 사항이 다른 국가에서 복제 될 수있는 선례를 설정할 수있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.
Raimondo는 칩 법이 통과되면 그 행동에 필요한 자금을받을 수있는 회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.
그녀는 전 세계 150 개 회사가 "내 기대를 초과"한 요청에 응답했지만 그녀의 팀이 여전히 데이터를 평가하고 있기 때문에 응답의 품질에 대해 논평 할 수 없었습니다.
"우리가 DPA를 호출 해야하는지 여부는 너무 이르다"고 말했다.
이것은 여전히 ​​우리에게 옵션입니다. ...에 "
"이러한 종류의 공급망 계획, 모니터링 및 관리는 우리가 위기로 전환하기 전에 문제를 예측할 수 있기 때문에 자동차 산업에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."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. ...에 "
"이것은 우리가 공급망에서의 적절한 장소에 전략적 투자를 할 수있게해서 솔직히, 자동차 회사는 더 이상 그들이 직면하고있는 상황에 직면 할 필요가 없습니다."